디사이플스 - live worship HERO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 목마른 사슴이     
02. 성령의 불타는 교회     
03. MIRACLE GENERATION     
04. 나의 사랑이     
05. 깊어져가네     
06. 날 이끄소서     
07. 내 이름 아시죠     
08. 우리 겸손하게     
09. 에스겔 37장 1~10(성경봉독)     
10. 마른 뼈     
11. 합심기도     
12. 밀알     
13. 어느 선교사님의 말씀     
14. 사명자여 일어나가라     
15. 주 이름 찬양     
16. YOU ARE SPECIAL     
17. 불을 내려주소서     
18. HIGHER     
19. JESUS GENERATION     
20. 사명자여 일어나가라(STUDIO VERSION)     
21. 마른 뼈(STUDIO VERSION)

디사이플스가 사역을 시작한지 올해로 9년째가 되었고 그동안 두 장의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었던 것은 순전히 하나님의 은혜였고 목요예배를 사랑하고 디사이플스를 위해 기도해준 많은 예배자분들 때문이었습니다. 그분들이 어느 때인가부터  “디사이플스는 라이브 음반을 제작하지 않습니까? 라이브의 역동성이 디사이플스의 매력과 힘이 아닙니까?”라는 질문을 많이 하셨습니다.

그래서 작년 12월에 ‘멜론 악스’에서 있었던 ‘HERO’ 공연의 예배 실황을 그대로 생생하게 담기 위해서 지나온 기간 많은 애를 썼습니다.


 

‘HERO’ 앨범은 이 시대의 정말 어둡고 암울한 세대를 다시 일으킬 수 있는 영웅은 경제적이거나 정치적 또는 세상의 다른 어떠한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신’에 붙들린 바로 우리들, 우리가 바로 하나님의 ‘HERO’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이 시대를 이끌어가시는 역사의 주관자이시며 참다운 ‘HERO’이시지만, 그 하나님께서 사용하시길 원하시고 부르시는 바로 우리 또한 하나님의 ‘HERO’라는 것입니다.


 

이번 ‘HERO’ 앨범을 위해서 여러분에게 간곡히 기도와 기대를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이 땅에 생명력을 잃어버린 교회와, 하나님의 자녀가 됐지만 아무런 소리가 없고 움직임이 없는 마른 뼈와 같은, 그런 힘을 잃은 크리스천들이 다시금 생기를 받아 주의 영광을 위해서 일어날 수 있는 귀한 도구로 쓰임 받고 그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