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보내기 닷컴의 낚시질!?

반응형
  간만에 문자를 대량쓸일이 생겨서 무료문자를 알아보던중 보내기닷컴을 알게되었다. 좋은 서비스이기에 이용해보고자 시도를 해보았는데.. 일단은 회원가입을 해야한단다. 회원가입 절차중 찜찜한 것이 있다면 핸드폰 인증 절차와 SMS수신 동의였으나 좋은 서비스이기에 속는셈 치고 가입해보았다.

  위 캡쳐를 보면 아실테지만요.. 어제 가입한 시간은 오후 6시 반인지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이용할수가 없었다. 개별문자에 들어가 보았더니.. 결국 다른 스폰서싸이트에 가입하거나 링크를 클릭하는등의 광고수익을 올려주고 문자를 충전해야 이용할 수 있었다.

  오늘 아침10시... 생각이 나서 다시 들어가보았다. 로그인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에 로그인을 했다.... 그랬더니 메시지가 바꼈다...

"무료문자 서비스를 2008년 9월6일 이후로 중단합니다" 로..

이건 무슨 낚시질일까요? ㅜㅜ 서비스도 없이 회원모집을 유도하기 위한 낚시질로만 보입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다가 운영이 어려워져 피할수 없는 길을 선택했다지만... 신규회원을 위해 가입전에 안내해주는 문구가 필요할 듯합니다. 저처럼 낚이는 분 없길 바라는 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