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인도자 학교(제 15기) - 한국다리놓는사람들(Bridge Builders Korea)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에 11기로 수료()했던 예배인도자학교(한국다리놓는사람들)가 올해로 벌써 15기를 맞이했다.
"다놓사" 하면 다 알만큼 그 선한 영향력이 교계에 얼마나 큰가~
정말 많은 은혜와 감격이 있는 자리가 아닌가 싶다.

자 젊은이라면 다시한번 도전해 봅시다! 하나님을 향한 열정을 가지고 그 주체할 수 없는
예배의 감격을 가지고 나아갑시다.^^*

예배인도자학교15기 신청하러 가기 : http://bridgebuilders.or.kr/school/01.html


다리놓는사람들에서 준비한 “예배인도자학교”는 지난 17년간 진행되었던 다드림 찬양과 경배학교(예배 사역의 기초과정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교회에서 예배를 돕고 있는 예배(찬양)인도자나 예배(찬양)팀의 리더, 연주자, 싱어 그리고 찬양과 경배 사역을 교회 안에 효과적으로 적용하고 세워가기를 원하는 목회자, 신학생, 그리고 평신도를 위한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하나님의 기름 부으심으로 이 땅에 일어난 찬양과 경배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고, 이 사역에 대한 방향성과 대안, 비전을 제시하게 될 이 학교는, 교회를 섬기고 현재 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는 찬양팀의 실제적인 필요을 돕기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예배자를 세우기 위한 예배인도자학교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2007년 8월 한국 다리놓는사람들
대표 조건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