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yrus 쏠라원 구매

확대

원어데이에서 구매한 Zyrus 쏠라원이 오늘 도착하였다. 이 제품은 비상용 핸드폰 충전기이다. 그동안 다른 비상용 배터리도 많이 올라왔었지만 크기도 크기이고 비상용이라고 하기엔 부족한면이 있었다. 이유인즉슨 다른 제품은 보통 컴퓨터 USB에 꽂아서 충전하고 이를 다시 핸드폰에 연결하여 충전시켜준다. 이럴바엔 차라리 배터리를 하나 더 들고 다니는게 훨씬 낫다고 본다.

하지만 솔라원은 다르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이제품은 태양광을 통해 충전시켜주며 전압 및 충전량도 굉장히 안정적이다. 또한 다른 비상용 배터리가 가진 기능을 모두 소화한다. 단점이라면 24핀만 지원한다는 점이지만 이또한 젠더를 이용하면 해결가능하기에 큰 문제는 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Zyrus 솔라원의 기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larone의 제품 설명


1. 태양광 충전
확대
햇볕이 드는 창가에 두기만 하면 저절로 충전이 ♡^^♥

2. 핸드폰 보조 배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에 연결하면 중앙에 불이 들어온다. 녹색불이면 충전완료된 상태


3. 핸드폰 충전기(컴퓨터와 핸드폰간의 연계 충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 USB에 꽂고 핸드폰과 연결하면 핸드폰 배터리와 솔라원 배터리 양쪽모두 충전된다.


4. 핸드폰 데이터 링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솔라원-핸드폰 셋을 연결하면 충전도 되지만 핸드폰과 컴퓨터간의 데이터 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단점이라 할것을 특별히 찾자면 앞서 언급한 24핀만 지원한다는점.. 19핀의 경우 젠더를 이용해야한다. 크기가 만만치 않다. 기존에 핸드폰에 USB메모리를 달고 다니던 터라 비상용 배터리를 달기엔 약간 큰 느낌이다(핸드폰 고리로 인형을 달고다니는 분들에겐 작겠지만..^^)

** 하루 빨리 핸드폰 자체에 태양광 충전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