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김치~ - 셋째 김치(백김치)

반응형

한울에서 백김치를 보낸게 한참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 -)(_ _)
미리 사진은 찍어두고 맛은 보았는데 포스팅만 늦어졌네요

역시 백김치의 맛을 좌우하는건 양념과 시원한 국물이 아닐까 싶다. 헌데 아쉽게도 이번 김치 배송시에 문제가 있었던 탓일까.. 혹은 백김치에는 원래 국물이 많아서 그런 것일까...


위 사진처럼 꽤 많은 양의 국물이 세버렸다. 하지만 맛은 좋아서 그릇에 담아낸 뒤에 가족들에게 내주었을 땐 호평을 받았다. ^^ y
맛있는 한울 백김치~ 드셔보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