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 된다면^^;

반응형
만약 이런 꿈 같은 일이 발생한다면 하고 싶은일 10가지를 적어주세요. 형식은 자유이며, 중복이 있어도 언제나 용서가 됩니다. 이어 받기이므로 10가지를 적은 뒤에는 꼭 이 글을 이어 받을 사람을 적어주세요.

1. 빚 청산
무엇보다 급한일이 아닌가 싶다. 젊은 나이에 무슨 빚이냐고 하겠지만^^ 부모님께 진 빚은 로또 1등으로도 못갚을것 같다.

2. 재산 분배
자신이 감당 못할 부는 화를 부르기 마련이다. 돈에 지배 당하는 인생은 정말 싫다. 필요한 가족(!!포함)에게 적정금액 대로 공평하게 나누어 준다^^; 물론 내 몫도 있어야겠지ㅋ

3. 내 집 마련
집을 갖고 싶다. 27년 평생 부모님 밑에서 셋방살이만 해왔다. 원룸이라도 갖고 싶다, 독립하고 싶다^^*
(단, 아직은 젊기에 집을 사지는 않겠다 전세로 들어간다)

4. 내 차 마련
17년간 뚜벅이 생활, 고등학교 3년 대학 2년 자전거 생활, 군대 2년 워커생활, 전역후 대학생활 2년 스쿠터 생활... 뚜벅이도 두발달린 탈것도 이제 싫다. 내 채구엔 마티즈가 딱일 듯 싶다.

5. 쇼핑
갖고 싶었던 것들 중에 필요한 것들을 구입한다.(과소비는 ㄴㄴ 성격상 용납이 안된다^^)

6. 다놓사
다놓사 "제자학교"에 들어가서 훈련받고 싶다. 핑계일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형편상 어렵다.

7. 유학
호주/미국/영국/일본/중국 중 한곳에서 2년간 어학연수(유학이면 좋겠으나.. 어학연수로 만족)
다른 한편으론 호주/미국/영국/일본/중국/대만을 제외한 곳으로 유학을 가고 싶다. 개발되지 않은... "후진국"이라고 표현하긴 싫지만 사람들이 보다 순박한 곳으로 가고 싶다.

8. 책방주인
지금은 도시계획을 전공하고 있지만... 어렸을 때 부터 소원인 "서점"을 하나 갖고 싶다.

9. 결혼
미혼인지라... 돈을 쓰더라도 결혼자금은 남겨둬야겠다.^^*

10. 선교
주위 사람들은 극구 말리겠지만 내평생 소원... 주의 일하다 죽는 것이라 할 수 있겠다. 꼭 순교해야 하겠다. 그리고 꼭 선교하러 가야겠다는 것은 아니다. 다만 외국 땅에서 살면서 삶으로 그들에게 예수의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입으로 떠드는 것이 아닌 물질로 환심을 사려는 것이 아닌... 내 육체의 힘과 내마음의 정성을 다해 지구촌 어느 한구석에 한동네에서 마을 사람들을 섬기고 싶다.

=================================================================
이어받을 분
: aquz.com 의 운영자인 hest님 이어받기 해줄 것 같은 친절한태영씨  그리고 okto님 그리고 이글에 댓글을 다시는 모든 분들^^*

PS : 한마디 덧 붙이자면... 로또 1등 당첨되면 해야지~ 하고 생각하는 것들은 우리가 다 이룰 수 있는 것들입니다^^* 지금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