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블로그)가입과 Google Adsense 가입하기

반응형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 수익을 내는 것이 이제 보편화 되었고 구글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다음넷
애드클릭스 까지 등장해 블로거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중에 있으며 그에 관한 관련글 관련팁들 또한 상당히 많지만 본 블로그를 방문한뒤 블로그 가입과 애드센스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이드 작성에 나섰다.

Ⅰ. 티스토리 가입하기

  설치형 블로그인 테터툴즈를 가입형과의 절충형 형태로 제공하는 곳이 티스토리(Tistory.com)이다.
장점으로는 다음넷과 연계한 탓에 FLV 동영상을 올리기가 쉬우며, 자료도 파일 한개당 10M까지 업로드 가능하다. 또한 HTML문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고, 설치형 블로그인 테터툴즈와 가입형 블로그의 장점을 모아서 만들어져 가입만으로 설치의 번거로움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티스토리에 가입을 위해서는 초대장이 있어야 한다. 초대장을 구하려면 이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저한테서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이글에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대장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절차에 따라 작성 하시면 블로그가 만들어 집니다.

Ⅱ. 구글 애드센스(Adsense) 가입하기




1. 먼저 위의 배너를 클릭한뒤 지금가입 버튼을 클릭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회원정보 입력(각 국가에 맞게 자동으로 양식이 갖추어진다. 친절한 구글씨)
다 작성하신뒤 정보제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모든게 정상적으로 작성된뒤 정보제출을 클릭했다면 "계속"을 클릭 다음화면으로 넘어간다
다음화면에선 애드센스에 로그인할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를 입력한다.
기존에 Gmail을 사용했다면 기존 Gmail을 이용하길 바라며(다른 e-mail주소를 입력해도 좋다)

4.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 해보면 Adsense인증 메일이 와있음을 알 수 있다.(구글측에서 자동이 아닌 수작업(계정검토)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인증메일을 열어 중간에 숫자가 포함된 긴 주소를 클릭하면 Google Adsense를 이용할 수 있다.

애드센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offree.net/entry/AdSense-FAQ

반응형